티스토리 뷰

트위치의 킹 오병민 킹 낙성대?

 

 

이미지출처: https://cafe.naver.com/okingrooftop/19792 -

안녕하세요 트위치를 즐겨보는 트순이입니다. 오킹에 대하여 얘기를 해볼텐데요. 저는 원래 오킹이라는 사람을 처음에는 모르가 시청자가 많아서 한번 들어가 봤는데 웬걸 너무 말을 잘하고 재밌는거에요.(가둬서 썰만 시켜야해요...)

 

 

 

그런 오킹에 대해서 지금 알아봅시다. 오킹의 썰에서는 다양한 얘기가 나오는 만큼 오킹의 배경에 대해 궁금하신 분이 많은 것 같아요. 오킹이라 검색하면 자동적으로 네이버 연관검색어에 오킹의 대학이 뜹니다.

 

 

오킹의 썰중에서는 그가 본격적인 방송을 시작을 알릴려고 진지하게 부모님에게 허락을 받고자 말했더니 ‘그래 해라’ 라고 하며 쿨하게 말리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그만큼 아들에 대한 기대치가 낮았다고 합니다. (오킹 피셜로) 뭐 그 덕분에 정말 천직을 순조롭게 찾은 것 같습니다. 너무 너무 오킹의 방송은 재밌다구요. (롤 개인적으로 안했으면 좋겠습니다..말만해조) 그리고 평소 부모님은 자기보다는 동생인 오퀸에 대해 기대치가 더 있다고 합니다. 동생은 대학원생이 거든요. 소리를 통해 오킹의 대학을 짐작할수 있었지만 오킹은 과연 낙성대 일까요?

 

 

낙성대란? 

이때 낙성대란 서울에 있는 강감찬 장군의 생가인 문화재 인데요. 그러나 서울대 근처에 있다는 이유로 서울대학교의 별칭으로 불리다가, 아프리카 티비에서 활동하는 강성태가 실제로 유튜브에서 드립을 치는 영상이 남아 유명해지게 되었습니다.

출처 :  https://namu.wiki/w/%EB%82%99%EC%84%B1%EB%8C%80

결론은 오킹은 낙성대가 아니라 그냥 재미삼아 말하게 된 것이고 지금은 강남대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오킹은 용인시에 거주중이며, 이학교 역시 용인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전에는 수영에서 살았다고 하네요.

 

이렇게 오늘은 오킹 대학을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별 내용이 없죠?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만 트찌질은 갈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