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트리머 천재 딜러 남도현? ㄴㄴ 김도현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꼬부터 봤던 트찌질로서 도현을 소개해 보고 어떻게 하면 더 즐길 수 있는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은 커져서 대형 스트리머가 됐으며, 그 방만의 은어랄까 특이점이 있거든요! 그것을 같이 파헤쳐 보도록 합시다 ㅎㅎ 도현님을 bk 때부터 알던 분이 있을 수 도 있고 포트나이트 때 아셨던 분일 수도 있고 뭐 많은 합방이 올해 많이 일어났기 때문에 그것 덕분에 알게 된 분도 있을 것 같아요. 그때마다 시청자분들이 되게 많으셔서 한 번쯤 트위치에서 봤을 것 같습니다. 밑에 도현이 트게더인 '도게더'링크를 걸어 두었습니다.

 

나무위키에서 퍼왔지만 출처는 스트리머 도현

도버거가 뭐야?

저는 중간에 시청을 쉬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도버거 도버거 거릴 때 정말 혼란이 됬거든요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백수여서 자유로운 도비가 되었지만,,하하하하하 그래서 저의 궁금증을 유발하였던 도버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로로 도버거를 채팅창에

연속으로 치면 도버거를 드린다고 하는 그냥 재미있는 장난 같습니다. 네 진짜로 햄버거나 도버거 주지는 않고요. 사실 물어보더라도 잘 알려 주시지 않기 때문에 ㅎㅎㅎㅎ 그냥그냥 말장난 같아요(엄줌식? 엄준식?? 이 드립에서 따왔다고 하는데 저는 저 사람 드립도 모르기 때문에 이해가 안돼요 드립이 맞나요?)

현재는 인간싹둑 없습니다. 채팅창이 재밌어요 꼭꼭 생방을 보셨으면 좋겠네요 특히 합방!! 자낳대가 이제 시작하는데 좋아하는 스트리머가 없다면 도현을 추천할께요. 비교적 채팅도 자유롭게 칠 수 있고 한번 맛들리면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만약 도버거를 성공한다면?

밴을 먹을 수 있습니다. 포상이죠~

근데 이게 안되네... 감 없는 놈(이 말을 많이 합니다 방장이)

 

도게더 주의점!

도게더에 질문을 올려봤자 답을 안해줍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보고 알려준줄 알았는데 안알려주는거에요. 어떤식으로 달리나면 "알려드렸습니다."라고 달리기만 하고 안 알려줍니다. 그냥 말만 알려줬다고 하는데 이건 어디서 나온건지 모르겠지만 네 저도 알려드렸습니다. 비밀글로 알려드렸습니다. <<<이런식으로도 낚기도 하니깐 그냥 궁금해하지 말고 도게더에 검색을 하시거나 제 블로그에 답을 주신다면 알려드리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게더 도게더 가는법

도현_도게더 링크 클릭

 

도현_ - 트게더

트게더는 한국 트위치 TV 커뮤니티입니다. 트위치 TV 스트리머들과 시청자들이 만들어가는 다양한 컨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tgd.kr

 

도현님 근황

 

지금은 자낳대 준비중입니다! 자낳대란 스트리머가 나와서 하는 대회입니다!!

출처:인벤 http://www.inven.co.kr/board/ibs/3428/9002

2021 자낳대 대회 일정 선수

 

인벤 방송국 인벤 : [발표] 2021 자낳대 시즌1 세부 일정 및 명단 발표 - 시청자 게시판

 

www.inven.co.kr

도현님 유튜브 채널

 

저는 악질이 아닙니다 악질이 아닙니다 악질이 아닙니다

'취미 > 트위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킹 우정인 연애 헤어짐?  (0) 2020.12.20
오킹 낙성대? 오병민의 대학은? 오킹 대학교  (1) 2019.09.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