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니요.! 오킹 우정인 연애 하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지금 알려드릴 이야기는 트찌질로서 오킹님과  우정인님의 연애를 하고 있는 것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분께서는 정말 찐러브 하는거 맞구요!! 정말 보기 좋은 트위치 스트리머 커플이죠!!

 

오킹 유튜브 썸네일

 

그렇다면 고백은 누가?

우정인님이 답답하셔서 고백을 먼저 했던거 같습니다. 보통 남자쪽에서 고백을 한다고 하는데 오킹님이 망설였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우정인님을 너무 좋아하셔서 그런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당시에 한번보고 다음주에 한번 더 보려고 고백 늦춰서 할려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쓸 데없이 군대 얘기를 많이 했데요. 무슨 버거 얘기인가 군대에서 즐길 수 있는 피엑스 얘기를 했던거 같아요. 아마 썰로 남아 있을 것 같네요. 오킹님은 유명한 이유가 썰이니깐요!

생방 시청자는 직접 해명하는 영상봤었는데 그 때 머리박고 개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

오킹의 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이 사시는곳이 멉니다.. 그래서 오킹님이 어색하지 않게 만날려고 노력을 했다고 하는데욬ㅋㅋㅋㅋㅎㅎㅎ 광고촬영에 방송을 쉴 수 있으니깐 일부로 우정잉님이 지방에서 올라 오는 시간대에 맞췄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그래서 그런지 두분의 캐미는 방송에서도 대박인데요.

여기서 부터 썸인가...

부산트위치 합방인데요. 제가 쓸데 없이 설렙니다 매우ㅠㅠㅠ 연애 (느낌) 유튜브로 가능해요~~

 

그렇다면 쓸데없이 헤어짐이 뜨는 이유는?

 

이제 방송에서 표시를 잘 내지 않는것 같아요. 네.. 저 위에 영상들 이제 같이 하는 영상들은 우정인님 채널에서만 가끔 볼 수 있고 우정인님이 복귀후에는 같이 합방해서 트위치 방송을 한적이 없습니다.

 

오잉 커플 스토리 보기

우정인 오킹 연애 스토리.1

오킹 우정인 연애 1,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