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꽈뚜룹 논란 /해명/컨셉/국적/나이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얘기할 트위치 스트리머는요 샌프란시스코에서 온 꽈뚜룹입니다. 음성지원이 되신다면 아마 꽈뚜룹씨의 팬이 아닐까 싶네요ㅋㅋㅋㅋ 

 

아니 꽈뚜룹님 맨날 해명합니다라고 유튜브 채널에 항상 올리시잖아요 저는 항상 그 어그로에 끌려서 클릭하면 ㅎㅎ

 

그냥 하는 얘기들 자기 컨셉에대한 해명을 많이 하셨던거 같아요!!

 

딱히 꽈뚜룹하면 남는 논란이나 일은 생각 안나지 않으신가요??

 

검색어 옆에 논란이라고 있길래 에이 꽈뚜룹님이 뭘 잘 못 한게 있나 싶어서 클릭을 해봤습니다.

있더라구요?

 

1.논란

영상한개가 의료법 위반으로 걸리는걸 올리셨습니다. 현물이나 대가성은 오가지 않았다고 하지만 광고성에 해당되면서 라이브로 사과도 하셨고 유튜브 커뮤니티에도 사과를 하셨습니다. 현재는 삭제되어 찾을 수 없네요ㅎㅎ

 

2.나이

1999년 11월 22일 출생이시며 만으로 21세? 와우 진짜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되게 어리시네요. 컨셉에 죽고 진짜 컨셉이 쩌는 남자입니다. 설정상 나이도 있다고 하네요 그 나이은 25세(1996년)라고 합니다. 가짜사나이에서도 나이에 따라 줄 서는데 컨셉나이로 줄을 섰다고 합니다.

 

 

 

3.본명

본명은 장지수 입니다. 귀여운 이름이네요.

 

 

 

4. 국적

항상 말하는 인사가 안녕하세요. 샌프란시스코에서 온 꽈뚜룹입니다라고 하잖아요?

아닙니다.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5. 컨셉

컨셉을 끝으로 이사람은 정말 헷갈리게 컨셉을 잘 유지하는 느낌입니다. 그러나 구체적으로 무슨 컨셉인 줄 아시나요?

 

외국인인척하는 컨셉? 그래서 한국말이 서투른컨셉? 이정도만 영상에서 현재 보여지는데요. 예전 영상에서는 아예 표시를 해뒀습니다. 가상의 인물이라고 표시를 해두었구요. 그리고현재와서는 한국말이 거의 자연스럽게 나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예전 영상을 보면 더 서투르게 한국말을 했습니다. 그 이유는 페이크 브이로그로 기획을 했다고 하며, 초반에는 실제 모습이 아닌 가상의 만들어진 연기로 캐릭터로 자연스럽게 연기하며 페이크 브이로그를 했다고 합니다.

위를 보시면 아실 수 가 있죠? 미국인이라고 자기를 칭했습니다.ㅎㅎ 나이, 본명,국적, 등을 다 바꿔버리는 매직! 유튜브는 저 정도 노력이 필요하나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