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새봄: 악플 , 명예훼손 이제는 다 고소?[세계 1위트위치 스트리머]

https://brand.twitch.tv/downloads/twitch-brand-assets.zip

세계 1위 여성 트위치 스트리머

안녕하세요. 오늘 들고 온 이야기는 앞에 오킹과 같은 트위치 스트리머에 대해 말씀 드리도록 할텐데요. 트위치를 보시는 분이라면 서새봄님 정돈는 알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고 세계적으로 트위치라는 플랫폼안에서 일등을 하신 대단한 분입니다. 그만큼 방송시간도 되게 길게 하시구요!! 저는 불면증이 있어 틀어놓고 자는 잠크리터입니다. 언니 목소리 들으면 잠이 잘와용! 되게 귀여운 목소리라서요~

출처 : 트위치

 

사건 내용

저는 제일 논란이 시작할 때 서새봄님의 트위치를 보기시작했던것같아요. 단간론파 되게 재밌게 봤습니다.

서새봄님은 올해 사건사고가 많았는데요. 그만큼 인기가 있는 악영향이겠지요?ㅠㅠ (하... 언니 ... 꽃길만 걷자.) 대표적으로 제가 봤을 때 서새봄님이 잘못했다고 인정한 사건의 일은 롤에서 픽을 원하는대로 픽하는 꼴픽(꼴리는데로 픽한다)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사실 저는 게임이라고는 오버워치랑 배틀그라운드 밖에 몰라요:: 롤은 외울게 많고 가리쳐주는 사람도 가리킬 때 욕한다고 해서 감히.. 해보기가 두렵더라구요!! 그래서 롤이라는 게임을 잘 몰라 이해가 안됐지만 일단 롤 파트너 계약 해지를 했다고하니 모범적이지 않았던 자세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버워치에서 실버는 픽안맞춰줘도 상관없는데 말이지요!하하하 제가 실버라는거는 아니구용! 

 

 

새봄님의 결심 결론

이 이야기는 다음에 더 열심히 적도록 하고 일단 이 일로 인해 악플러랑 19금으로 합성하는 사진들이 인터넷에 많이 떠돌았습니다. 사실 그 전에도 다른사건들 때문인진 몰라도 많이 그랬다고 하네요. 정말 수준이 악질적인게 집주소를 계속 올리기도 하고 서새봄님들의 팬까지 놀리는 사태로까지 번졌습니다. 그래서 서새봄님은 휴식기를 가지고 돌아 오셨는데 어제 방송을 듣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그 착하던 언니가 드디어 드디어!! 이제 선처없이 법에 심판을 맡기고 진행을 하겠다고 하더군요! 사실 저는 언니의 팬으로서 아니 그 수준을 넘어서 그냥 사람으로서 답답했어요. 아니 저렇게 봐주다보면 손방망이로 생가해서 그냥 계속 할텐데 왜 그냥 봐주는 걸까라고 의문이 들더라구요! 

출처 : https://www.twitch.tv/videos/619768099                          응 이제는 아니야~

3년동안은 서새봄님이 참았다고 하더라구요! 

언니는 이렇게 생각했대요. 사람은 본디 태어나기를 선하게 태어났고 언니가 돈을 받으면서 쉽게 버니까는 질투로인해 그런생각이 들 수도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대요. 하.. 너무착하지 않나요? 사람이라는게 선이 있잖아요. 언니는 스트리머로서 그런일들이 당연히 생길 수 도 있다고 생각이 들었겠지만 정도가 점점 심해졌지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사건에서 특이점으로 있었던일은 팬을 놀렸다는건데요. 팬이 도네이션(돈을주고 소통)을 통해 어떤걸 말했나봐요. 그것을 어떤 특정사이트에서 따와서 서새봄님 팬들을 헛헛단이라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허허단인지 허헛단인지 확실하지는 않아요)사실 뭘로 그랬는지 확실히 방송을 보지는 않아서 잘은 모르지만 언니가 그 도네이션 한 팬분께 죄송하다고 했었는데 트수는 괜찮다고하며 놀림을 당했어도 끝까지 방송을 봐주는 모습으로 인해 새봄님이 북받쳐서 우셨거든요?  정말 저도 눈물이 나더라구요ㅠㅠ 하.. 언니 화이팅! 사랑해요 항상응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구독도 할께요>< (과연 이걸 언니가 볼까나?ㅎㅎ)

 

밑에는 서새봄 트게더!

https://tgd.kr/saddummy

 

서새봄냥 - 트게더

트게더는 한국 트위치 TV 커뮤니티입니다. 트위치 TV 스트리머들과 시청자들이 만들어가는 다양한 컨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tgd.kr

서새봄님 나이는 33살입니다!

댓글